본문 바로가기

AKB48

오시는 분들께

업데이트를 안한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주 가끔씩 블로그에 들어와보면 검색이나 기타등등으로 여전히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죄송한 마음에 글씁니다.
저는 여전히 돈자를 좋아합니다.ㅎ_ㅎ 휴덕은 있지만 탈덕은 없다고 항상 마음 속에 돈자는 자리잡고 있습니다. 단지 블로그를 안할뿐...;ㅁ;
예전처럼 가열차게 덕질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지라 언제까지일지는 모르겠으나 블로그 업데이트는 앞으로도 없을 것 같아요.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안나오는 플짤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허허허 속상하지만 손을 놓은지 오래되서 어떻게 복구해야할지 모르겠어서 계속 방치해놓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니 혹시 플짤을 퍼가시고 싶으시면 출처를 밝혀주시고 플짤이 터질만한 곳이나 돈자에게 우호적이지 않은 곳에는 퍼가지 말아주세요ㅠ_ㅜ
되도록이면 (업데이트도 안해놓으면서 플짤도 안나오는데 배째라는 식의) 제 블로그에 오셔서 보시는걸 가장 추천합니다.^_^b


돈자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고 싶은 마음에 마음만 앞서고 실력은 부족해서 지금에서야 제가 올린 짤들을 보니 부끄럽고 창피하네요.;ㅅ;
솔직한 마음으론 블로그를 폐쇄하고 싶지만 찾아와주시고 저와 함께 웃고 울었던 분들과의 추억도 있고 해서 폐쇄는 안해요. 뭐 어차피 이제 볼것도 없는 블로그....(먼산)
쿨하게 덕질을 하고 싶었지만 쿨할 수 없는 상황이 너무 많아서 '남이 까서도 안되고 내가 까지도 않을테야 돈자는 꽃으로도 때리면 안돼!' 라는 마인드로
어화둥둥 내새끼 부둥부둥하는 글들이 대부분입니다. 오글거리기는 해도 지금도 여전히 그 마음 그대로입니다.
무튼 언제가 될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만 다시 돌아오면 그때는 블로그 스킨도 싹 바꾸고! 자료 청소도 하고 그래야겠죠!
마지막으로 돈자야 사..사...사는 동안 많이 버시오♡